본문 바로가기
노아의 일상 일기

[22년 4월 24일] 호주에서 쓰는 일상 일기

by Productivelife 2022. 4. 24.

요즘 너무 귀찮다. 그래서 침대에만 계속 누어있는다. 도무지 일어나지질않는다.

무기력증

그러다 시간은 계속 흐른다. 누어있는채로
유튜브를 본다. 또는 넷플릭스를 본다.
내가 주로 보는 유튜브는 주식관련 유튜브이다. 그래 나는 주식을 한다. 주식을 하는이유는 미래에 돈걱정을 하지 않고, 내가 하고싶은 일, 또는 돈 걱정 없이 살기 위해서이다. 그래서 지금은 오늘을 희생하며, 열심히 시드를 모으고 있다. 그리고 그 시드로 투자를 한다. 그리고 물린다. 마이너스, 나는 존버를한다.

현재 주식 계좌1

돈이 생기는대로 나는 물타기를 한다. 시드가 바닥이다. 그래서 요즘 돈모으기가 힘들게 느껴진다. 요즘 장이 너무 안좋아서
계좌가 계속 마이너스다. 각종 이슈가 많다.

현재 주식 계좌2

경제에 대해 잘 모르지만 금리인상에 전쟁에
코로나등... 너무 많은 이슈가 터져나온다.
그래서 지금은 시드를 모아야한다. 텅장에
돈이 없기때문에... 이제는 자금부터 확보해야한다. 목표자금은 일단 만불이다.
지금은 투잡은 뛴다.
텅장자금은 지금 마이너스 상태... 다시 만불모을려니 빡쌔긴하다. 현재 장은 계속 하락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시드가 확보되는대로 주식을 사고 싶어질거다. 내가 사고 싶은주식은 루시드 기업이다. 미국의 전기차

왼쪽 루시드 모형 장난감

관련기업이다. 나는 이것을 믿고 지금 계속
이주식을 사모으고 있다.
한때는 이주식으로 내가 가져보지도 못한 돈을 맛보았지만, 현재는 주가하락으로 물린 생태이다. 그때 팔았으면 나는 평생 가져보지도 못할 돈을 움켜지게 되었을 것이다. 물론 그돈으로 다른 주식을 사거나
다른 제테크를 했겠지만, 내생각에는

지금은 돈이없어

흥청망청 돈을 소비했을것이다. 일을 너무 하기 싫기 때문에, 지금 편해지기 위해 여행도 했을 것이고 소비를 많이 했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팔지않았다. 나는 더 오를 것이란 확신을 갇고 계속 그 주식을 보유했다. 그리곤 내 예상대로 그 주가는 다시 하락했다. 많이 오른 주식은
여태까지 다시 하락했었다. 난 믿는다,

[22년4월24일] 현재 루시드 주가

나는 이 주식이 추후에 많이 오를 거란 확신을 갇고 계속 보유할 것이다. 그리고 그 주가가 내 평단가 보다 많이 떨어질 경우
추가매수를 할 것이다. 앞으로 83주만 더모으면 딱 1,000주이다. 미래에 나를 부자로 만들어줄 기업. 나는 이주식을 3년 또는 5년까지 가져갈 계획이다. 물론 내

이바닥, 확 뜨고 싶다

헛된 망상일지 모르지만, 왠지 테슬라 처럼
잘될지도 모른다는 희망을가지고 나는 이 주식을 계속 보유할 것이다. 제발 이 주가가 추후에 대량생산을 성공하여 이 전기차가 한국에서도 볼 수있으며 많은 나라에서 많이 볼 수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앞으로 미래에 주가가 많이 올랐으면 좋겠다. 제발!!

돈모으기 참 힘들다

내일부터는 진짜 다시 빡쌔게 일해보자!!!
그리고 시드를 확보하자!!! 사모으고 싶은 주식이 너무나도 많고, 또 사고 싶은것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에, 지금을 희생하자
앞으로 10월달까진 적어도 텅장에 만불을 확보하자. 그래야 마음이 조금

먹고살기위해 돈벌어야하고,ㅜ

편해질거같다. 돈을 모으자. 그리고 투자하자, 그 방법만이 유일한 부자가 되는 길... 리스크는 그만큼 크겠지만, 최대한 원금을 지키며 투자하면 좋은 성과가 있을 거란 믿음을가지고, 열심히 돈을 모으자.
그래서 내일부터는 열일이다.ㅜㅜㅜ
제발ㅋㅋㅋ 일하기 싫어... ㅜ 운동도 해야하고 밥도 잘챙겨 먹어야 하는데
요즘 계속 누어 있는다... 그렇다고 돈을 안벌순 없고 안벌면 그만큼 부자가 될 확율이 적어지니 올해까지는 빡쌔게 일해서 시드를 확보하자ㅜㅜ
일단 주에 최소 1,200 ~ 1,500불 확보 목표
그래 해보자!!! 진짜 올해까지 어떻게든...
일단 돈을 확보하자... 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