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아의 운동 일지

[22년4월27일] 운동일지

by Productivelife 2022. 4. 27.

오늘의 운동일지

일 끝나고 조금 쉬다 러닝 3km를 뛰었다.
전 보다는 그래도 숨이 덜 차오른다. 그래도
힘들어... 3km뛰는데도 다리에 무리가온다.
확실히 안뛰니깐 컨디션도 나빠지고 체력도 안좋아지고... 운동은 역쉬 꾸준히가 답인거같다.  그래도 오늘 목표 달성 👍

그리고 러닝을 마치고 조금 쉬다다 6시에 우버이츠배달을했다. 오늘은 7건했네
최저시급도 안돼ㅜㅜ 내일은 퀘스트 마저 끝내야됨... 내일 목표는 10건이닷!!!
배달을 마치고 헬스장에 왔다ㅎ

오늘의 운동은 상체ㅋㅋ 어제는 하체/복근을 했으니  오늘은 다시 상체운동ㅋㅋ
오늘도 목표달성 완료!!!

운동했으니 먹어야지ㅋㅋ 오랜만에 도미노피자ㅋㅋ 잘챙겨먹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