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아의 운동 일지

[22년 4월25일] 운동일지

by Productivelife 2022. 4. 25.

<22년 4월 25일 운동일지>

먼저, 러닝 3km를 뛰었다. 정말 오랜만에 뛰는 런닝이라 금방 숨이 차올랐다. 평소 갔았으면 가뿐히 뛰었을 거리인데 역시 운동은 꾸준히 해야 몸이 그에 반응하는거같다. 다음부터는 꾸준히 해야할거 같다. 런닝 3km를 뛰고 조금 쉰다음 나는 헬스장을 갔다. 헬스장도 정말 오랜만에 가본다. 이럴거면 헬스장을 왜끊었는지... 나는 정말 호구인거같다.
앞으로 꾸준히 다니자.

나는 집에서 오늘 할 운동을 책에서 찾아봤다. 그리거 사진을 찍고 그것을 헬스장에서 시도했다.

오늘한 운동들이다. 진짜 한동안 운동을 안하니 어깨가 쳐진게 느껴지고 몸은
정말이지 나약해져간다. 그리고 몸무게도
늘었다. 지금도 어깨가 쫙펴진 느낌이 아니고 쳐진 느낌인거같다. 내일부터 운동을 열심히 해야할거같다.

그래도 오늘 운동을 끝내서 정말 잘한거같다.

내일도 다시 운동을 도전할 것이다.
그리고 운동을 했으니 나는 집에와서 프로틴을 마셨다.

비록 오늘 우버이츠는 못했지만, 그래도 나름 뿌듯한 하루였다. 머리도 자르고 운동도 하고 알차게 보낸거같다. 내일부터는 출근이다. 요즘 좀 힘든 하루지만 잘 견뎌보자!!!


댓글